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.
전화를 드렸는데 전화기가 꺼져 있어서
구매하신 Eris 2통 다 동일한 노이즈가 나는 건가요?
인터페이스에서 메인 볼륨과 Eris의 볼륨 은 어떻게 셋팅이 되어 있는지?
확인 후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.
저희가 통화가 되지 않는다면
삼아프로사운드 02-734-0653 (Eris 정식 a/s)센터 연락하셔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교환이나 환불은 저희도 삼아프로사운드 a/s에 입고 후 제품의 불량이 확인 되시면
그후에 진행이 가능합니다.
통화가 가능할 때 연락 부탁드립니다.~
[ Original Message ]
산지 7일도 안된거 같은데 벌써부터 지지직 소리가 나네요;;
신경 쓰여 죽을것같네요 ;;
왜이러죠 ;;
환불 가능한가요 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